HOME > 홍보센터 > 미디어센터 > 바이오뉴스
   
    오리엔트그룹, ‘안나의집’ 무료급식 봉사활동     2014.12.15

 


■ 오리엔트그룹 임직원 봉사단, 13 500여 어르신께 따뜻한 저녁식사 대접

■ 식재료 준비부터 설거지까지, 인근 공동생활관 및 청소년센터 대청소도 병행

 

오리엔트그룹(회장 장재진) 13일 어르신들과 노숙인들에게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봉사를 진행했다.

 

 오리엔트그룹 임직원 봉사단 60여명은 이날 서울 및 수도권에서 성남 안나의집을 찾아온 500여 이상의 어르신과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저녁식사를 대접하는 한편, 함께 운영중인 공동생활관 및 청소년센터들의 대청소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리엔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매년 해 오던 임직원 송년행사를 대신해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연말을 보다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함께 하자는 뜻에서 진행됐다.

 

  

오리엔트바이오, 오리엔트전자 등 다양한 계열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오리엔트그룹 봉사단은 저녁 메뉴로 설렁탕을 선택하고, 매서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주/부식과 후식에 이르기까지 식재료 준비부터 배식과 청소, 설거지까지 깔끔하게 처리했다. 또 안나의집은 물론 인근에 분산되어 있는 공동생활관 및 청소년센터들의 시설 정비 및 대청소도 함께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전옥환 대리는 임직원들과의 송년모임도 좋지만, 오리엔트 직원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따끈한 설렁탕 한 그릇이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녹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리엔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눔활동은 이달 말까지 오리엔트바이오 가평센터와 오리엔트정공 임직원들의 릴레이 지역 봉사활동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 국가영장류센터와 오리엔트바이오, 영장류 자원 연구 위한 업무 협약
    오리엔트바이오, 차의과학대학교와 상호협력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