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트바이오
   
HOME > 홍보센터 > 미디어센터 > 바이오뉴스
   
    오리엔트그룹, 겨울 릴레이 봉사활동     2016.12.14



오리엔트그룹 임직원 봉사단이 릴레이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리엔트전자, 오리엔트바이오 등 오리엔트그룹 기업 임직원들이 지역 독거 노인 등을 대상으로 수년째 생필품을 전달하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오리엔트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100여 명이 지난 주말을 이용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성남시 중원구 관내의 독거 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식료품 및 생필품을 담은 ´오리엔트의 따뜻한 사랑의 상자´를 배달했다. 같은 시각 노숙인 재활 및 청소년 교육사업 등을 추진하는 성남 안나의집 내·외부 정리정돈 및 환경 개선 봉사도 함께 진행했다. 

오리엔트그룹에서 수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오리엔트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나눔´ 봉사활동은 임직원 송년회를 대신해 각 사업장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지역별 릴레이 봉사활동이다. 오리엔트바이오, 오리엔트전자, 오리엔트시계 등의 임직원들이 모인 오리엔트그룹 봉사단은 송년회 비용으로 마련한 각종 식료품 및 생필품들을 ´사랑의 상자´에 담아 직접 전달했다. 

오리엔트그룹 관계자는 "다사다난한 연말이지만 해마다 뜻을 함께하는 임직원들이 늘어나서 올해는 지난해에 비해 배가 넘는 많은 임직원들이 함께 했다"고 전했다. 

오리엔트그룹은 오는 17일 오리엔트바이오 가평센터 임직원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미에 소재한 오리엔트정공과 경주 오리엔트플라스틱에서도 보육원 및 요양원 등을 찾아 마련한 물품과 함께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오리엔트바이오, 국내최초 발모제신약 임상1상시험 승인
    다음글이 없습니다.